CS CENTER 고객센터

고객님! 안녕하세요.
정성을 다해 모시겠습니다.

고객센터

자주묻는 질문

Q택배가 오지 않아요.
A

일반적으로 택배는 출고후 다음날 받으시게 됩니다.

하지만 택배사의 사정에 따라 추석,연말,구정등 택배 물량이 많을때는 지연이 되고 있으며 폭설이나 폭우 등으로 배송이 어려울수 있습니다.

이에대한 부분은 72TIME측에서 책임지기 어려운 부분이니 양해해주시기 바라며 도서 산간지방 등 택배사에서 3~4일에 한번정도 가는 지역에 거주하시거나, 판매자의 사정에 따라 물량이 부족하여도 배송이 지연될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Q배송추적을 할 수 있나요?
A

주문서에서 택배사와 송장번호를 이용해 조회하면 추적하실 수 있습니다.

배송받는 시점을 정확히 알고 싶으시면 배송기사님과 연락하셔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단, 배송기사님이 다른 고객께 배송을 진행하고 있을 때는 신속하게 전화를 받지 못할 수도 있으니 이 점 양해 해 주시기 바랍니다. 

Q배송이 안되고 있어요.
A

배송문의는 해당업체에 문의하시면 확인 가능하십니다.

판매자 문의처는 주문내역과 상품상세정보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Q상품 문의는 어디로 해야 하나요?
A

해당 판매처에 문의하시면 상품에 대한 상세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판매자 연락처는 상세정보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십니다. 

Q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잊어 버렸습니다.
A회원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을 경우 로그인 페이지에 있는

아이디 찾기비밀번호 찾기 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만약, 입력사항이 부정확하여 오류가 발생될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Q주문한 상품과 배송된 상품이 다릅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해당상품판매자에게 연락드리면 됩니다.

연락이 안될시 72TIME 고객센터(☎1668-4272)로 전화주시주시면 도움 드리겠습니다. 

Q주문 후 취소는 어떻게 해야하나요?
A

나의 쇼핑정보 → 주문배송조회에서 주문하신 상품의 처리상태가 결제완료이면 해당건을 주문취소하실 수 있습니다.

 나의 쇼핑정보 → 주문 상세정보내역 페이지에서 주문취소를 원하시는 주문건을 선택하신 후 주문취소 버튼을 클릭하셔서 취소하시면 완료됩니다.

만약, 처리상태가 배송준비중이면 웹상에서 처리가 불가능하며  72TIME 고객센터로 전화주시면 도움 드리겠습니다. 

Q환불/교환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환불/교환신청은 나의 쇼핑정보-> 주문내역 상세정보->'환불'또는'교환' 신청을 해주시면  

해당업체에서 신속히 처리드립니다.

 

 

<반품/교환 안내>
 - 반품, 교환은 상품을 받으신 날로 부터 7일 이내에 가능합니다.
 - 상품 등의 내용이 표시, 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내용과 다른 경우 상품을 받을 날로 부터 3개월 이내 또는 사실을 인지하신 날로 부터 30일 이내에 가능합니다.
 - 반품하실 경우 상품 구매시 적립된 포인트는 회수되며 적용된 쿠폰은 반환되지 않습니다
 - 제품의 하자, 배송중 불량이 생겼을 경우 동일 상품으로 교환이 가능합니다.
 - 색상, 사이즈 등의 옵션 변경은 가능하나 타상품으로의 교환은 가능하지 않습니다. 

 - 고객님의 실수나 변심에 의한 반품/교환인 경우 카드결제에 대한 반품배송료를 부담하셔야 합니다. 

Q비회원도 주문가능한가요?
A

가능합니다, 다만 비회원 주문시 포인트 적립 및 쿠폰 등 다양한 혜택을 받으실 수 없습니다.

회원가입을 하셔서 다양한 회원 혜택을 누리시기 바랍니다. 

Q지난주에 샀던 상품이 지금은 없어요.
A

상품이 생산 중단되거나 신규제품으로 교체된 후 취급종료되어 더 이상 판매하는 상품이 아니거나 일시적인 품절상태인 경우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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