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S CENTER 고객센터

고객님! 안녕하세요.
정성을 다해 모시겠습니다.

고객센터

자주묻는 질문

Q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잊어 버렸습니다.
A회원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을 경우 로그인 페이지에 있는

아이디 찾기비밀번호 찾기 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만약, 입력사항이 부정확하여 오류가 발생될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Q아이디/비번 찾기시 꼭 실명확인을 하셔야 합니다.
A

강제로 변경을 원하시면 관리자에게 전화 바랍니다.

Q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A

회원탈퇴는 나의 쇼핑정보 > 회원탈퇴신청 버튼을 클릭하셔서 몇 가지 정보를 입력해 주시면 바로 탈퇴 처리 해드립니다.

 

<탈퇴 정책>
1.  회원은 언제든지 탈퇴 요청을 할 수 있으며 사이트는 즉시 회원탈퇴를 처리합니다. 다만 회원은 탈퇴를 요청하시기 전에 주문 상품의 구매 절차를 완료하여야 하며, 철회 또는 취소로 인한 불이익은 회원이 부담합니다.
 
2.  탈퇴 시, 주민등록번호를 제외한 모든 개인정보는 삭제됩니다. 다만,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제6조(거래기록의 보전 등)에 의거, 주문정보는 5년간 데이터로만 보관하며(다른 용도로 절대 사용불가) 이후 파기됩니다.
①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5년
② 대금 결제 및 재화·용역 등의 공급에 의한 기록: 3년
③ 이용자의 불만 또는 분쟁에 관한 기록: 5년
 

 

3.  회원 재가입은 정상회원의 경우 탈퇴 즉시 가능하나 기존 정보를 복원하여 사용할 수 없습니다. 

Q회원가입을 하지 않았는데 중복된 주민번호라고 나와요.
A

예전에 72TIME에 가입을 하셨거나 가족분이 가입하셨을 가능성이 있으니 확인이 힘드실 경우엔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확인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Q학생은 가입이 되지 않나요?
A

72TIME 인터넷 쇼핑몰은 만14세 이상에 한해 회원 가입이 가능합니다.

Q두가지 아이디를 가질 수 있나요?
A

아이디는 한가지만 사용이 가능하며 주민등록 번호 또한 한번만 사용이 가능합니다.

Q실명인증이 되지 않아요. 어떻게 해야하나요?
A

고객님의 정확한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이를 안전하게 보호하기 위하여 실명인증 서비스를 도입하였습니다. 

실명인증 서비스는 한국신용평가정보(주)(www.kisrating.com)에서 제공있으며, 실명인증이 안될 경우 아래 사이트로 접속하셔서 고객센타에 문의하시면 됩니다.

 

* 한국신용평가정보(주) : www.kisrating.com 

Q탈퇴했던 아이디로 재가입이 가능한가요?
A

탈퇴했던 ID로 재가입은 불가 합니다.

다른 ID를 정하셔서 회원 가입을 해 주세요. 

Q회원정보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A

회원정보변경은 로그인 후 나의 쇼핑정보>회원정보변경 페이지를 통해

고객님의 이메일, 연락처, 등의 내용을 변경 하실 수 있습니다. 

답변에 만족하셨나요? 원하시는 해답을 얻지 못하셨다면 관리자에게 문의하세요! 문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