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님! 안녕하세요.
정성을 다해 모시겠습니다.
나의 쇼핑정보 → 주문배송조회에서 주문하신 상품의 처리상태가 결제완료이면 해당건을 주문취소하실 수 있습니다.
나의 쇼핑정보 → 주문 상세정보내역 페이지에서 주문취소를 원하시는 주문건을 선택하신 후 주문취소 버튼을 클릭하셔서 취소하시면 완료됩니다.
만약, 처리상태가 배송준비중이면 웹상에서 처리가 불가능하며 72TIME 고객센터로 전화주시면 도움 드리겠습니다.
환불/교환신청은 나의 쇼핑정보-> 주문내역 상세정보->'환불'또는'교환' 신청을 해주시면
해당업체에서 신속히 처리드립니다.
<반품/교환 안내>
- 반품, 교환은 상품을 받으신 날로 부터 7일 이내에 가능합니다.
- 상품 등의 내용이 표시, 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내용과 다른 경우 상품을 받을 날로 부터 3개월 이내 또는 사실을 인지하신 날로 부터 30일 이내에 가능합니다.
- 반품하실 경우 상품 구매시 적립된 포인트는 회수되며 적용된 쿠폰은 반환되지 않습니다
- 제품의 하자, 배송중 불량이 생겼을 경우 동일 상품으로 교환이 가능합니다.
- 색상, 사이즈 등의 옵션 변경은 가능하나 타상품으로의 교환은 가능하지 않습니다.
- 고객님의 실수나 변심에 의한 반품/교환인 경우 카드결제에 대한 반품배송료를 부담하셔야 합니다.
주문을 하시고 입금은 3일 안으로 하셔야 합니다. 입금을 안 하실 경우 자동으로 취소가 됩니다. |
1. 주문 당일 전체 취소 시 당일 카드사에서 바로 확인 가능합니다.
2. 주문 익일 전체 취소 시 영업일 기준 4일 이후에 카드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주문시 이용하신 쿠폰은 주문 취소시 소멸되며 재발행 되지 않사오니, 주문취소시 주의해주시기 바랍니다.
보유하고 계신 예치금을 환불받으시려면 '나의 쇼핑정보'에 접속하셔서
'나의 예치금'에서 '예치금 환불 신청'을 해주시면 익일날 환불처리 됩니다.
고객님께서 주문하신 상품 중 행사조기마감, 품절된 상품이 있을 경우 고객님께서 결제하신 금액에서 해당상품 금액 만큼만 취소 해 드리는 것을 부분취소 라고 합니다.
답변에 만족하셨나요? 원하시는 해답을 얻지 못하셨다면 관리자에게 문의하세요! 문의하기